영화 ‘벼랑 위의 포뇨’ DVD 8월 18일 국내 출시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09-08-17 10:24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서는 150만 관객 돌파, 일본에서는 6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영화 <벼랑 위의 포뇨>가 DVD로 출시된다. 영화 <벼랑 위의 포뇨>는 사랑스러운 물고기 소녀 ‘포뇨’와 바닷가 소년 ‘소스케’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영화로 국내 개봉 당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후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4년만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소장가치 1위! 영어자막에 그림콘티까지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특전영상 준비!

이번에 출시되는 영화 <벼랑 위의 포뇨> DVD에는 영화 본편 외에도 다양한 특전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DISC 1에는 일본어와 한국어 두 가지 언어로 구성된 더빙과 자막용 본편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더해 영어자막까지 추가되어 영어 공부를 위한 교재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ISC2에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수작업으로 완성시킨 콘티와 국내 개봉 시에도 큰 화제를 모았던 주제곡 일명 ‘포뇨송’ 역시 수록되어 있다. 그림 콘티와 한국어 주제곡 영상은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것으로 특히 ‘오오하시 노조미’ 양의 귀엽고 천진난만한 율동 장면이 담긴 현장스케치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그 밖에도 주인공인 ‘포뇨’와 ‘소스케’의 한국어 더빙을 맡은 아역 성우들 및 주요 성우진들의 더빙 현장 스케치도 수록되어 있어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 29,000원, 출시: 8월 18일 예정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대원미디어DVD 사업부
02-6373-3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