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오픈 5주년 기념 ‘W 하이파이브’ 파티 개최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9-08-17 10:35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오는 8월 28일(금요일) 개관 5주년을 기념하는 ‘W 하이파이브(W Hi5)’ 파티를 개최한다.

W호텔 오픈 직후부터 서울에서 가장 핫한 엔터테인먼트 장소로 손꼽혀 온 우바(WooBar)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의 테마는 국내 호텔업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오픈한 W호텔의 5번째 해를 가리키는 ‘하이파이브(Hi5)’이다. 단어의 뜻에 따라 다이내믹하고 흥겨운 한밤의 생일 파티가 벌어질 예정.

이 날, 국내 최초의 스타일 브랜드 호텔로서 한국에 상륙한 날을 축하하기 위하여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스페셜 게스트가 우바에 함께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최고 명성의 세계적인 DJ, 보이 죠지(Boy George)의 우바 라이브 VJ 타임. 그의 세련되고 관능적인 음악으로 이번 파티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한껏 모은다.

W호텔 개관 5주년을 기념하는 ‘W 하이파이브(W Hi5)’ 파티는 오는 8월 28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호텔 1층에 자리한 우바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 기준 5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인터파크 예매시 4만원.) 자세한 내용은 W호텔 행사 홈페이지(www.whappening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5주년 기념으로 함께 진행되는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패키지인 ‘W 하이파이브 패키지’의 당일 투숙고객에게는 파티 무료입장의 혜택도 주어진다.

한강과 아차산의 전경을 함께 접하고 있는 W 서울 워커힐은 도심 속의 리조트를 지향하고 있는 스타일 호텔로서, 지난 2004년 8월 아시아 최초의 W호텔로 서울에 오픈하여 기존 호텔의 통념을 깨뜨린 파격적인 컨셉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사랑받아 왔고, 기존 호텔들의 벤치 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

항상 ‘쿨한 공간’ 하면 영순위로 떠오르는 공간인 우바에서의 이번 파티야말로 제목인 ‘W 하이파이브(W Hi5)’와 같이 화려한 5주년을 기념하는 멋진 축제가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