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동대문패션축제 홍보대사로 ‘브아걸’ 위촉
2009 동대문패션축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브아걸과 디자이너 최범석은 오는 25일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서울패션센터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플로어 패션 워킹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 홍보를 위해 9월 18일 열리는 축하공연과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 2일부터 25일까지 서울시 주최 및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주관으로 열리는 ‘2009 동대문패션축제’의 행사주간 첫째주와 셋째주에는 ▲수출상담회&수주패션쇼 ▲청계천 수상패션쇼 ▲게릴라로드 패션쇼 등 다양한 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9월 2일과 3일 양일간 개최되는 ‘수출상담회 및 수주패션쇼’는 전년대비 해외바이어수의 대폭 확대가 루어 질 것으로 기대되며, 또한 이번 축제의 사전행사로 진행되는 ‘게릴라로드 패션쇼’에서는 서울 시내 주요 지하철 역사내 문화공간 및 서울주요상권 에서 전문 모델 15명의 패셔너블한 워킹이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의 심일보 대표는 “2009 동대문패션축제를 계기로 동대문 패션상권은 청계천의 복원과 함께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환경이 조성되어 생동감과 매력이 넘치는 도심 속의 쇼핑, 관광의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면서 “세계적인 패션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동대문패션축제가 올해 브아걸 및 동대문이 배출한 유명디자이너인 최범석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서울패션센터 패션사업팀
과장 김태훈
02-3670-4514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이승민대리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