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장남식 사장을 비롯 개인영업 총괄 산하 임직원과 영업가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 이 날 슬로건 선포식에서 LIG손해보험은 ‘고객은 안전한 미래를 희망한다’, ‘고객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희망한다’, ‘고객은 먼저 다가서는 우리를 희망한다’라는 3대 고객 희망을 정하고, 이를 소중히 지켜낼 것을 다짐하는 선포문을 함께 낭독했다. LIG손해보험은 완전판매, 실손의료비 중복조회, 보험계약정보관리와 같은 일련의 내용들을 패키지화해 전 영업가족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계약 건에 대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재정비하는 등 ‘고객 희망 지키기’ 실천을 위한 교육과 제도를 대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LIG손해보험 장남식 사장은 “정도영업을 통해 고객의 희망을 지켜내는 일이야말로 창립 50년을 있게 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가장 올바른 길”이라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알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진정한 고객의 희망 지킴이가 되자”고 격려했다.
KB손해보험 개요
KB손해보험은 대한민국의 손해보험 회사다. 전신은 1959년 1월 세워진 범한해상보험이다. 1962년 국내 업계 최초로 항공보험을 개발했다. 1970년 4월 럭키금성그룹이 범한의 주식을 인수하고 1976년 6월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했다. 1978년 세계보험시장의 중심지인 영국 런던에 주재사무소를 개설했다. 1987년 미국 뉴욕, 1988년 일본 도쿄, 1995년 중국과 베트남에 주재사무소를 설치해 해외진출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연락처
LIG손해보험 홍보팀
한제희 과장
02-6900-2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