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산업, 친환경 조습벽재 ‘이건 에코타일 AG플러스’ 출시

뉴스 제공
이건창호 코스닥 039020
2009-08-18 10:05
인천--(뉴스와이어)--마루전문 브랜드 ‘이건마루’ 생산업체 이건산업(www.eagon.com, 대표 이춘만)에서 실내 습도 조절에 뛰어난 친환경 천연 조습벽재 ‘이건 에코타일 AG 플러스 (Eagon Eco-tile AG Plus)’를 출시했다.

일본 모사익社 (Mosaic 社)가 생산하고 이건산업이 수입 판매하는 ‘이건 에코타일 AG 플러스’는 석회질, 규산질 등 친환경적인 천연소재를 이용한 친환경 인테리어 내장 타일로 실내가 건조할 때에는 수분을 적절히 배출하고 습도가 높을 때 수분을 흡수해 주는 흡·방습성은 물론 악취 제거 및 곰팡이∙진드기 세균(번식) 억제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순한 물리적 흡착반응으로 습기를 억제하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타일 내 함유된 Ag+(은이온)이 흡착 및 화학적 분해반응을 일으켜 유해물질을 제거해줌으로써 새집증후군의 원인인 포름알데히드 등의 실내 유해 물질을 정화시켜주는 기능이 더욱 뛰어나다.

이와 관련하여 이건산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이건 에코타일 AG 플러스’는 현재 일본에서도 10개 업체만 획득한 일본 주택산업협회의 까다로운 조습 건재 인정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탁월한 공기 정화기능으로 아토피나 호흡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 일본에서는 특히 병원이나 학교에 많이 시공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건 에코타일 AG 플러스’는 거실 아트월, 방, 현관입구, 복도, 주방 등 내부 벽체에 다양하게 시공할 수 있으며 10여 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색다른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실내의 품격과 미적인 감각을 한껏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agon.com

연락처

이건창호
조수영 계장
02-2007-2223

홍보대행사 어썸커뮤니케이션즈
강혜정 과장
02-547-5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