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E’ 600:1의 경쟁률을 뚫은 실력파 신예들이 온다
춤, 노래, 연기! 모든 것은 실력으로 승부한다
가수, 댄서, 뮤지컬 배우 출신의 실력파 신예들!
뉴욕을 배경으로 춤, 노래, 음악, 연기 등 각 분야의 최고만이 갈수 있는 예술학교에서 오직 1%의 최고를 꿈꾸는 젊은이들의 열정적인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페임>. 각종 춤과 노래 실력을 보여줘야 하는 영화 속 캐릭터의 리얼리티를 위해 모두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을 진행한 결과, 무려 600:1의 경쟁률을 뚫은 진정한 실력파들이 <페임>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 또한 영화 속 캐릭터와의 맞춤 캐스팅으로 실제 가수, 댄서, 뮤지컬 배우 등 각 분야의 뛰어난 재능을 지닌 할리우드의 신예들이 대거 출연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애셔 북 | 최근 워너브라더스와 계약을 완료, 곧 데뷔 앨범이 발매 예정인 팝 그룹 ‘브이 팩토리(V Factory)’ 멤버 애셔 북. 최근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뛰어난 노래 실력과 미소년의 외모로 미국 내에서 가장 핫한 가수이자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페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가수 ‘마르코’를 연기한 그는 출중한 외모와 노래 실력, 그리고 리얼한 연기력과 매력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케링턴 페인 | [아메리칸 아이돌]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TV 프로그램 [유캔 댄스]에 참가, 18살의 나이로 톱 10에 진입하며 미국 내 돌풍을 불러일으켰던 케링턴 페인. 놀라운 댄스 실력의 소유자인 그녀는 2살 때부터 춤을 배우기 시작한 댄스 신동으로 ‘맥도날드’, ‘디즈니’ 등의 광고모델로도 활동하였다. 얼마 전 공개된 <페임>의 예고편에서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장면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케링턴 페인은 춤이 인생의 전부인 ‘앨리스’로 변신, 완벽하고 환상적인 댄스 실력으로 보는 이를 매료시킬 것이다.
폴 맥길 | 유명 브로드웨이 뮤지컬 [코러스 라인]에서 ‘마크’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뮤지컬 배우 폴 맥길.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으로 브로드웨이를 이끌 차세대 뮤지컬 배우 인정받은 폴 맥길은 <페임>에서 순수한 댄서 지망생 ‘케빈’으로 변신. 화려하고 뛰어난 춤 솜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이들 외에도 인기 드라마 <CSI>, <고스트 위스퍼러>, 영화 <낸시 드류>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기본기를 다진 신예 ‘케이 파나베이커’, 500편이 넘는 연극 공연과 다양한 장르의 TV 드라마를 통해 실력을 검증 받은 ‘폴 이아코노’ 등 풋풋한 매력과 넘치는 끼를 갖춘 <페임>의 주역들. 배역에 맞게 실제 가수, 댄서, 뮤지컬 배우 등으로 구성되어 각자의 캐릭터를 200% 완벽하게 소화해낸 실력파 연기자들의 열정과 리얼한 연기, 프로패셔널한 춤과 노래가 멋지게 어우러진 영화 <페임>은 폭발적인 에너지와 가슴을 적시는 전율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9월 24일, 뮤지컬의 전율을 스크린에서 만난다!
<맘마미아>를 잇는 뮤지컬 대작 <페임>!
각 분야의 최고들만이 모인 뉴욕 예술학교 젊은이들의 희열과 전율 넘치는 스토리, 화려하고 감각적인 볼거리와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불후의 명곡 ‘페임’으로 관객들의 심장을 뜨겁게 적실 영화 <페임>. 브로드웨이가 열광하고 할리우드가 극찬한 영화 <페임>은 2008년 4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추석 극장가에 뮤지컬 열풍을 일으킨 <맘마미아>에 이어 2009년 추석 극장가를 다시 한번 뮤지컬 열풍으로 달굴 예정이다. 뜨거운 전율과 가슴 벅찬 여운을 선사할 감동 뮤지컬 대작 <페임>은 오는 9월 24일 개봉, 올 추석 극장가를 큰 감동과 뜨거운 열기로 가득 메울 것이다.
연락처
1st Look 퍼스트 룩
02-518-1088
이 보도자료는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