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월즈코리아, 판다독 캐릭터 32GB 카드형USB메모리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08-19 08:00
서울--(뉴스와이어)--베어월즈코리아(주)(대표 우석기, www.artmu.co.kr)가 (주)퍼니이브(대표 양주일, www.pandadog.co.kr)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판다독 캐릭터 USB메모리’를 출시했다.

유럽에서 인정받은 판다독은 다양한 연령층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USB메모리 주 사용자층과도 중복된다.

카드형USB메모리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시 명함집이나 지갑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판다독USB는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며, 많은 시제품 중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택된 것으로 귀엽고 깜찍한 판다독,래빗독,도치독,구리독 이미지가 특징이다.

32Gb의 경우 1.4Gb의 고화질 영화를 22편까지 저장, 5MB 고음질MP3파일을 6,400곡까지 담을 수 있다.

제품의 가격은 2GB-30,000원/4GB-45,000원/8GB-60,000원/16GB-90,000/32GB-140,000(부가세 포함) 이다.

베어월즈코리아(주) 관계자는 “국내 캐릭터 콘텐츠 회사와 연계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런칭 계획중이다”라며 “인터넷과 고객들 입소문을 통해 구매가 연쇄반응을 일으키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스푼: http://www.am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