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캐논, 로레알-이철헤어커커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5-04-12 13:13
서울--(뉴스와이어)--캐논 카메라를 수입하는 LG상사(대표 금병주, www.lgcamera.co.kr)는 로레알-이철 헤어커커와 4월 한 달 남성 고객 대상, 헤어 시술 쿠폰, 로레알 스타일링 제품, 포토 콘테스트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약 50여 개의 이철 헤어커커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캐논 사용자 및 일반 이철 헤어커커 매장 방문자 대상 행사이다. 캐논 카메라 사용자 대상 이벤트로 LG상사 캐논 카메라 온라인 사이트 (www.lgcamera.co.kr) 에 등록한 정품 구매 고객 중 20-30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이철 헤어커커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권 이메일 현금 쿠폰을 증정한다. 이 현금쿠폰으로 퍼머 혹은 염색 시술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이철 헤어커커 매장 방문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염색 및 컷트 시술을 원하는 일반인이나 캐논 정품 고객이 이철 헤어커커 매장을 방문했을 때 선착순 2000명에게 로레알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위 이벤트와 함께 온 오프라인을 통해 포토 컨테스트를 진행하여 디지털 카메라 1대 및 스타일링 제품 2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동일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내 비치한 캐논 디카로 사진 촬영은 물론이고 포토프린터로 출력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힐앤놀튼 이양희 대리 747-1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