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와 함께 ‘문화 피서’를 즐기세요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9-08-20 09:47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열대야로 고생하는 시민들에게 도심 야외 문화공간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는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의 ‘문화 피서’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 피서’는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한 시민들에게 낭만이 함께 하는 즐거운 한여름 밤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서울, 인천, 창원 등 전국 방방곡곡을 순회하며 9월 초까지 진행된다.

먼저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는 지난 15일 창원 성산아트홀 중앙광장에서 열린 ‘펀펀페스티벌’에 참여해 아름다운 연주를 펼쳤다. 펀펀페스티벌은 약 3,000여명에 달하는 관객이 즐기는 도심 속 여름축제로, 린나이 팝스오케스트라는 테너 하석배, 소프라노 이태원, 가수 조관우씨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시민들에게 시원한 밤을 선사했다.

또한, 오는 28일 저녁에는 인천 수봉공원에서 인천 시민들에게 인공폭포의 아름다운 정경을 배경으로 조지 거쉰의 , 영화 <미션임파서블> 등을 연주할 계획이다. 아울러 9월 3일 저녁에는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한여름밤 음악회’에 참가해 영화 <스타워즈>, <타이타닉>의 OST 등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음악으로 시민들이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시원한 여름 밤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는 시민들을 직접 찾아 다니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클래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86년 창단한 이래로 2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는 40여 명의 린나이코리아 직원들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관악합주단이다. 매년 세종문화회관에서의 정기공연과 각종 초청 연주회 등 우수한 연주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자선공연도 활발히 펼치면서 음악 연주 활동을 통한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린나이코리아
강태윤 대리
02-320-5516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김지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