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중국영화제’ 테마별 섹션1.‘연애시대 戀愛時代’

서울--(뉴스와이어)--오는 9월 18일 개막을 앞둔 국내 유일의 다양한 최신 중국영화 소개의 場 [2009 중국영화제]는 개∙폐막작을 제외한 다양한 최신 중국영화 13편을 관객의 선택을 고려하여 ‘사랑’, ‘상상력’, ‘가족’ 등의 테마로 구분하여 4개의 섹션으로 구성하였다.

섹션1: 연애시대 戀愛時代 [다양한 사랑], 섹션2: 무한도전 無限挑戰 [다양한 상상력], 섹션3: 별난가족 特別家族 [다양한 가족], 섹션4: 특별전 特別傳 총 4개 섹션 별 중 가장 먼저 기발한 상황에 놓인 중국 현대인들의 다양한 러브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연애시대 戀愛時代 섹션의 작품들을 소개한다.

최신 중국영화 속 달콤쌉싸름한 사랑을 만난다!
연애시대 戀愛時代: <도화운><비성물요><콜포러브2><즉일계정>

천생연분을 찾기 위한 다섯 커플의 고군분투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도화운>은 중국판 ‘러브 액츄얼리’를 연상케 하는 작품이다. 진위를 알 수 없는 아리송한 상황 속에 동시대 여러 커플들의 다양한 연애가 연루되면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가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이다. 곧 개봉을 앞둔 <소피의 연애매뉴얼>로 익숙한 현재 중국에서 가장 HOT한 여배우 판빙빙과 중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거여우가 주연을 맡았다.

두 번째 작품 <비성물요>는 ‘중국의 스필버그’ 펑샤오강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3억 위안(한화 약 510억 원)이상의 수익을 올려 2008년 중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흥행작이다. 우연히 갑부가 된 남자가 구혼광고를 통해 만난 운명의 여인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과정이 대강의 줄거리. 세계적인 여배우 서기가 주연을 맡았으며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비비안 수가 카메오로 등장한다.

2007년 CJ중국영화제에서 선보인 화제작 <콜포러브>의 속편인 <콜포러브2>는 한 명의 남자가 12명의 여자를 만났던 전편과 반대로 한 명의 여주인공이 12명의 남자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러브 판타지를 선보인다. “신호가 바뀔 때마다 총 12명의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자동차라는 판타지적인 설정이 커다란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홍콩 인기 여배우 임가흔과 소유붕, 덩차오 등 12명의 중국 미남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도 주목할 요소.

마지막으로 신인감독 자금지원프로젝트의 전폭적인 후원을 받은 떠오르는 신인 감독 류강의 <즉일계정>은 어느 무능한 남자가 괴짜녀와의 원치 않는 동행 속에 싹튼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2006년 중국 영화계 일대 파란을 일으켰던 닝하오 감독의 <크레이지 스톤>과 비견될 정도의 웰메이드 코미디로 각광을 받았다.

현대 중국인들의 다양한 사랑 방식을 엿볼 수 있는 ‘연애시대 戀愛時代’ 섹션의 작품들은 남녀간의 사랑을 다룬 소재 덕분에 남녀 커플과 여성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15편의 최근 중국영화를 통해 중국 현대사회와 문화까지도 조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2009 중국영화제>는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CGV용산, 23일부터 25일까지 CGV광주터미널에서 진행된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