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경기도 문화복지아카데미 - 가을맞이 특강 내달 4일 개최

수원--(뉴스와이어)--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경기도문화복지아카데미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2009 경기도 문화복지아카데미 - 가을맞이 특강’이 내달 4일(금) 개최된다.

‘일상의 행복을 기획하는 문화복지’를 주제로 열리는 이날 특강은 경기문화재단 3층 강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경기도내 문화·복지시설 기관장 및 중간관리자급 이상 30명을 대상으로 하며 내달 2일까지 전화(070-7766-7721)신청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공연그룹 ‘소월길 위의 비닐하우스’ 곽준영 대표의 ‘마임을 통한 몸과 마음 그리고 상상력 깨우기’와 계원대 김월식 교수의 ‘일상의 행복을 기획하는 문화복지’ 등 모두 2강으로 구성된 이번 특강은 취약계층에 대한 문화복지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일상에서 이웃과 행복을 만들어가는 지혜를 모색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이날 참가자들에게는 경기도 문화복지아카데미 수료증이 발급되며 추후 경기문화재단의 공모지원사업 신청시 해당 수료자 소속기관에는 가산점이 부여되는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gcf.or.kr)나 전화(031-231-723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문화재단 개요
경기문화재단은 경기도의 문화 정체성 탐구를 기반으로 문화예술의 가치를 추구하면서 문화예술 활동을 확산하고 경기도의 문화 비전을 만들기 위하여 1997년 7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설립된 문화재단이다. 경기문화재단은 문화예술의 창작과 보급, 문화예술 향수·참여 기회 확대, 문화예술 정책 개발 및 문화예술 교육, 문화유산의 발굴 및 보존 등 건강한 문화 환경을 조성하여 경기도민의 문화 민주주의를 실현하기 위하여 경기도가 설립한 비영리 공익 재단이다.

웹사이트: http://www.ggcf.or.kr

연락처

경기문화재단 문예지원팀 유영주
031-231-7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