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로스 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 앞두고 깜짝 게릴라 모집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9-08-20 15:03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카로스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일주일간 ‘깜짝 게릴라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카로스 온라인>은 정통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만의 백미인 대규모 공성전의 전쟁 시스템과 경제 및 채광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잘 녹여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도 총 4천 명 모집에 무려 3만 명의 인원이 몰리며, 테스트 기간 내내 게임을 테스트하고자 하는 유저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등 열띤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카로스 온라인>은 9월 중 돌입 예정인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심심타파’ 이벤트를 통한 깜짝 게릴라 모집을 금일(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

‘심심타파’ 이벤트는 7일간 <카로스 온라인> 대한 퀴즈를 풀어 맞추면 2차 테스터 권한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 MP3 Player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카로스 온라인>은 지난 1차 테스트에 이어 더욱 다양해진 콘텐츠로 무장해 9월 중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할 계획이다.

<카로스 온라인>의 ‘깜짝 게릴라 모집’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게임사업본부 게임마케팅팀 PR
김근열 과장
3289-25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