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의 연애매뉴얼’ 20대 여성들의 리얼 공감 100% 무비

서울--(뉴스와이어)--2009년 여름, 20대 여성들이 원하는 잇 아이템! <소피의 연애매뉴얼> 안에 다~ 있다! 연애, 패션, 파티, 다이어트를 비롯한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20대 여성들이 원하는 러블리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지금 <소피의 연애매뉴얼>에서 핫하게 만나보자!

트렌드세터가 되고 싶어?! 그럼 소피에게 물어봐!
20대 여성들이 원하는 잇 아이템, <소피> 안에 다 있네~

올 여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러블리 무비가 탄생했다! 장쯔이, 소지섭의 첫 로맨틱 코미디 도전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피의 연애매뉴얼>에 2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러블리 아이템들이 총집합하여 여성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먼저,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독특한 연애담! ‘배신한 남친을 되찾는 과학적인 다단계 복수극’이라는 독특한 소재는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유쾌한 상상으로 리얼 공감 100%를 끌어내며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만발, 전세계 실연남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중국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영상미와 감각적인 세트를 자랑하는 <소피의 연애매뉴얼>에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과 배우들의 화려한 패션이 매 씬마다 등장하여 여성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번째는 극중에서 매 장면마다 변하는 소피(장쯔이)의 트렌디한 패션과 셋트. 매 씬마다 모자와 신발등의 귀여운 악세서리로 다양한 패션의 변화와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소피의 방은 잇 걸을 꿈꾸는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이자 꿈. 연출을 맡은 에바 진 감독은 상상력이 풍부한 캐릭터를 위해 소피의 직업을 만화가로 선정한 후, 각 캐릭터의 의상 및 셋트 디자인을 위한 책을 두 권씩 만들어 스텝들과 공유할 만큼 비주얼에 공을 들였다.

요즘 떠오르는 파티 문화 역시 러블리한 필수아이템! 친구들과 할로윈 파티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소피의 귀여운 양 복장은 최근 히트아이템. 각양 각색의 캐릭터들이 화려하게 등장하는 파티 속, 장쯔이와 소지섭, 허룬동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마지막 고든(허룬동)의 사진 전시회에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는 소피의 우아한 매력 역시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하나. 언제 어느 때나 그녀를 지원하는 소피의 친구들이다. 결혼이야말로 인생의 큰 성공이라고 생각하는 친구, 그리고 시시때때로 남자와 반지를 갈아치우는 그녀의 친구들은 위기에 처한 소피의 연애에도 각양각색의 충고로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일반적인 20대 여성들의 고민을 대변한다.

영화 내에 가득한 잇 아이템 뿐만 아니라, <소피의 연애매뉴얼>은 소피의 흥신소라는 이름으로 오픈한 블로그와 인기 만화가가 그린 웹툰으로도 그 인기와 공감을 이끌어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블로그에는 흔히 볼 수 없는 배우와 영화에 대한 자료가 넘쳐 현재 30만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방문을 해 인기를 입증했고 실연당한 여자의 복수극이라는 로맨틱하면서도 자극적인 소재를 ‘웹툰’ 을 이용해 더욱 일반 관객에게 공감을 이끌어내며 큰 이슈를 만들어내 성공적인 평가를 받았다.

공포영화와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범람하는 올 여름, 상큼하고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를 기다렸던 20대 여성들의 마음을 확실히 접수한 <소피의 연애매뉴얼>. 단 한번이라도 실연을 당해본 적이 있다면 누구나 환영할 복수지침서가 30억 영화팬들에게 발송된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래핑보아
02-545-3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