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데이, CTF 모드 및 신규 맵 업데이트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9-08-21 10:45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SF 액션 FPS(First Person Shooting: 1인칭 슈팅)게임 <어나더데이>에 신규 게임모드와 맵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올스타’는 <어나더데이>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모드인 CTF(Capture the flag 깃발 뺏기)모드와 신규 맵 스테리얼6(Sterile six)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CTF모드는 제한 시간 동안 상대 진영의 깃발을 탈취하는 모드로, 깃발을 탈취하는 공격 플레이와 이를 저지하는 수비 플레이를 통해 양 진영간 전략적으로 지속되는 치열한 공방이 특징이다.

기존 맵과 달리 대칭형으로 제작된 신규 맵 ‘스테리얼6’는 △게임이 시작되는 양진영의 ‘베이스’ △가장 많은 교전이 예상되는 ‘중앙 전투 구역’ △전투를 피해 상대 진영 베이스에 침투 할 수 있는 ‘옥상의 우회로’로 이루어진 CTF모드 전용 맵이다.

특히, 환풍기의 바람을 이용해 순식간에 옥상으로 날아오르거나 무빙워크(Moving Walk)를 타고 빠르게 이동하는 등 게임 속 지형지물을 활용한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이번에 업데이트한 새로운 맵과 게임모드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어나더데이’만의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나더데이>에서는 9월 3일까지 CTF모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CTF모드를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게임머니와 경험치가 30% 추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기존 밀리터리 FPS와 차별화된 액션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어나더데이>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게임사업본부 게임마케팅팀 PR
김근열 과장
3289-25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