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한국 총판 계약 변경…파인인포메이션, 쿨러·악세사리류 총판으로 선정

뉴스 제공
파인인포
2009-08-21 11:23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하드웨어 제조사인 쿨러마스터는 오는 9월부로 기존 디스티(총판) 계약을 해지하고 파인인포메이션과 대양케이스를 새로운 디스티로 선정하여 계약을 맺었다.

또한 기존 디스티에서 취급하던 품목을 각 해당 디스티로 양분 하였다. 파인인포메이션은 시피유, 메모리 시장 유통을 경험으로 쿨러와 기타 악세사리를 유통 하며 대양케이스는 케이스와 파워를 유통하기로 계약 했다.

이번 디스티 변경은 쿨러마스터의 한국 시장의 적극적인 공략의 일환으로 보다 전문적인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는 각 유통사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또한 기존 구매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A/S는 새로운 디스티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하였고, 각 지방 A/S망을 확충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미뤄졌던 신제품 출시와 이벤트도 진행 하기로 했다. 앞으로 전문적인 유통망의 가격 경쟁력과 질 좋은 A/S를 기대해 봐도 좋겠다.

파인인포 개요
파인인포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모리와 CPU 등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회사로, 창업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IT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들의 엄선된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유통하는 회사에 걸맞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대양케이스: http://www.oceankorea.com

웹사이트: http://www.pineinfo.co.kr

연락처

파인인포메이션
홍보팀
김경원
02-719-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