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양용은 선수 PGA 챔피언십 우승 기념 ‘TP 레드’ 볼 증정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사장:심한보)’는 양용은 선수의 PGA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하여 8월 24일부터 ‘R9 MAX’ 드라이버 구입하는 고객에게 ‘TP 레드’ 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양용은 선수의 우승을 축하하고 그날의 감동과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된 특별 사은 이벤트로, 특히 양용은 선수 우승에 일등 공신 역할을 하며 챔피언의 볼로 떠오른 ‘TP 레드’ 볼 한 더즌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4피스 볼인 ‘TP 레드’ 볼은 테일러메이드만의 공기역학기술인 ‘LDP(Low Drag Performance)’기술을 접목시켜 일반적인 드라이버 미스샷 발생시에도 비거리 향상에 효과적이며 맞바람과 옆바람에 대한 저항력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R9 MAX’ 드라이버는 테일러메이드만의 혁신적인 기술인 ‘비행탄도조절기술(FCT: Flight Control Technology)’과 이동 가능한 한 개의 웨이트의 접목으로 높은 관용성과 함께 파워풀한 스윙과 폭발적인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들을 사로잡는 드라이버다. 총 8종류의 헤드 세팅이 가능하며 좌우 최대 60야드의 탄도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가격: R9 MAX 63만원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