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국내 출시 세미나’ 및 지방 로드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 아시아(대표 에드워드 림, www.acroniskorea.co.kr)는 오는 9월 9일 (목), 논현동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신관 7층 두베홀에서 자사의 강력한 시스템 백업/복구 기술에 데이터 중복 제거 기술과 강화된 가상화 환경 지원기능, 아크로니스만의 디스크 이미징 및 베어메탈 기술에 기반한 중앙집중 관리 기능을 결합한 차세대 시스템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Acronis Backup & Recovery 10, 이하 ABR 10)’제품군의 한글버전의 국내출시를 발표하는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국내 출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국내 출시 세미나’에서는 아크로니스의 에드워드 림(Edward Lim)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총괄사장이 방한하여 신제품 ‘ABR 10’의 특장점을 국내 파트너사와 고객에게 소개하고, 안정적이 비용효율적인 시스템 백업/복구 구현을 위한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시연과 고객도입 성공사례도 소개할 예정이며, 사전등록고객과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넷북, MP3 플레이어, 닌텐도 wii, 할리데이비슨 가방, 국순당 백세주 미니어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VM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이외에 국순당과 같은 대표적인 소비재기업이 협찬하였다.

아크로니스는 9일 서울에서 이번 신제품 출시 발표행사에 이어, 16, 17일에는 각각 대전의 레전드호텔 2층 다이아몬드홀과 부산의 롯데호텔 42층 샤롯데룸에서 신제품 발표 로드쇼를 개최한다.

아크로니스 아시아의 에드워드 림(Edward Lim)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총괄사장은 “이번에출시된 ABR10은 아크로니스가 2년 반 만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이전에는 높은 비용으로 인해 거대기업 및 조직에만 주로 도입되었던 데이터 중복제거기술을 도입하여 추가적인 하드웨어 구매없이 최소의 비용으로 중소기업 및 소규모 조직에 도입 가능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한글버전 출시 행사를 통해, 제품 특장점과 고객 성공사례를 소개하여, 국내의 많은 고객들이 아크로니스가 제시하는 안정적이고 비용효율적인 시스템 백업/복구 전략을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아시아의 마케팅/채널담당 서호익상무는 “이번 신제품 출시 행사는 조금씩 나가지고 있는 경제 환경 속에서 나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IT관리자 및 개발자들을 위하여 색다르게 준비하였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VM웨어 등 대표적인 IT기업 이외에도 국순당과 같은 소비재 회사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하여 참석자들에게 즐거움과 또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특히 지방고객들을 위해서 로드쇼도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SW 시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면서 다양한 고객 만족 행사를 기획 진행 할 예정이라고”고 말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국내 출시 세미나’ 첫번째 서울행사는 9월 9일 (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신관 7층 두베홀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http://www.infactory.co.kr/acronis/)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보다 자세한 문의는 행사 주관사인 M&PG 코리아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서호익 마케팅/채널 상무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송창민 과장
02-6414-65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