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8/25~8/27 아모레퍼시픽 특집 방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홈쇼핑 업계 1위 기업인 GS홈쇼핑(대표 허태수, www.gseshop.co.kr)과 국내 화장품 업계 1위 기업인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www.amorepacific.co.kr)이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GS홈쇼핑은 오는 8월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3일 간 총 11시간에 걸쳐 ‘아모레퍼시픽 64주년 기념 특집 방송’을 실시하고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을 파격적인 구성과 가격에 선보인다.

한율, 아이오페, 스템셀 등의 브랜드가 판매되며 상품 별로 ARS 자동주문 할인, 정품 용량 이상의 특별 추가구성,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최신 한방 기술로 만들어 올 상반기 GS홈쇼핑 여성 기초 화장품 매출 1위를 차지한 ‘한율’은 25일 오전 8시15분과 26일 저녁 9시35분부터 방송된다. ‘한율 기초 세트’(11만3000원)는 가음스킨, 가음로션, 가음크림으로 구성되며 정품 용량 이상의 스킨, 로션, 크림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특집 방송을 맞아 한율 방송 최초로 아이크림, 프라이머 에센스, 내츄럴 커버밤 등 정품 3종을 증정한다.

25일 오후 2시20분부터 방송되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썬블록’(3만5000원)은 2008년 4월 출시 후 34만 개가 팔리며 색조 화장품의 새로운 장을 마련한 제품으로 GS홈쇼핑에서도 2008년 7월 출시 이후 12만 개 이상 팔린 히트상품이다. 특집 방송을 통해 구입시 정품 용량에 해당하는 에어쿠션 썬블록과 레티놀TX, 수딩마스크 2매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26일 오전 7시30분부터는 ‘아이오페 스템셀 세트’(15만원)가 방송된다. 아이오페 스템셀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물 줄기 세포로 만든 피부세포재생 전문라인으로 스템셀 세럼, 스템셀 크림, 에센셜 스킨 프라이머, 나이트 에센셜 파우더팩, 레티놀TX, 아이크림 등 추가구성과 함께 ‘화이트닝 RXC 6종 키트’까지 준다.

27일 오전 9시15분부터 방송되는 ‘아이오페 레티놀 TX’(7만원)는 식물추출물로 만든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히, 레티놀TX는 445만 개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품 용량과 동일한 레티놀TX뿐 아니라 아이오페 수분크림, 아이크림, 에센셜 스킨 프라이머 등을 증정한다.

GS홈쇼핑 임원호 상무는 “이번 특집 방송은 GS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이 6개월 동안 사전 기획을 통해 준비했을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불황기 알뜰 쇼핑 찬스를 노리는 고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황규란 대리
02-2007-4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