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PGA챔피언십 영웅 양용은 프로 착용 ‘레이더 바이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사장:심한보)’는 PGA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양용은 프로가 우승 당시 착용했던 ‘레이더 바이저(Radar Visor)’를 출시한다.

‘레이더 바이저’ 는 PGA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 때 상·하의는 물론 골프화까지 모두 흰색으로 차려 입어 ‘백의민족’의 저력을 과시했던 양용은 선수가 컨셉에 맞춰 착용했던 모자로, 흰색 바탕에 정면에 검정색 ‘TaylorMade’ 로고가 선명하게 새겨진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기능성 소재의 사용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발휘하며, 뛰어난 땀의 흡수 및 건조 기능으로 장시간 라운딩에도 새 모자를 쓴 것처럼 산뜻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바이저(Visor) 왼쪽 측면에는 ‘R9’ 이 오른쪽 측면에는 ‘Burner’ 등 테일러메이드만의 기술력을 상징하는 제품 로고가 새겨져 있어 양용은 선수처럼 챔피언의 기분을 느껴보고 싶은 골퍼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레드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3만원이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프레인
이소영
02) 3210-9620(6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