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푸드머스’ 홈페이지 서비스 강화 오픈
푸드머스는 풀무원의 계열사로 식자재 유통을 주력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인 ‘바른선’ ‘본앤선’ 등의 제품군을 중심으로 B2B 중심적인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B2C와 식자재이외에 서비스 솔루션(Service Solution) 영역까지 푸드머스의 사업영역으로 확대 하고자 하는 노력으로 금번 리뉴얼 프로젝트가 진행되었다.
푸드머스는 사이트 구축 이전부터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의 독창적인 컨설팅 방법론을 도입하여 컨설팅 단계에서 e-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과제를 도출하여 기존 사업의 효과를 극대화 하며 새로운 환경에서의 사업 기반을 견고히 하여 토털 서비스 프로바이더(Total Service Provider) 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사이트를 구현했다.
사이트 구축 컨셉은 식자재 유통 종합 서비스 업체로서의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Answer of it(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고객사업에 해답을 줄 수 있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하여 서비스 및 콘텐츠를 구성했다. 특히, 메인 페이지에 ‘Answer of it’의 슬로건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3D 비주얼 스토리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했다.
또한, 홈페이지 리뉴얼에서는 디자인측면 및 서비스 개선측면에 주안점을 두었다. 특히 디자인의 경우 브랜드 강화를 위해 푸드머스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신선한 식재료 이미지 사용으로 비쥬얼을 통일화 하였으며, 단순 텍스트로 설명된 브랜드 홍보 공간을 플래쉬 모션을 통해 독자적인 브랜드 홍보 공간으로 변경했다.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는 e-브랜딩 관점에서 고객의 UX를 최대화 할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했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으로는 고객지원 서비스 강화로 오프라인으로만 제공되어 오던 고객서비스를 실제로 온라인에서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현하였으며, 고객 소통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고객 전용 창구인 고객센터를 구성하여 다양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신성원 대표는 “이번 푸드머스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콘텐츠 양과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레시피 정보, 바른맛 기행, 요리재료, 요리비법, 식재 안전 소식 등 다양한 내용의 콘텐츠 서비스가 구축됐다” 며 “특히 강화된 콘텐츠 및 서비스를 공유하고 확대 재생산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카페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유입 및 재방문을 유도했다”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는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문의: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02-774-0031)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개요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는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oud9.co.kr
연락처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백미선 팀장
02-774-0031
이 보도자료는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