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5kW급 DC 전원공급기 출시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09-08-24 10:49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는 애질런트 N8700 시리즈 DC 전원공급기를 새롭게 선보이며 프로그램 가능한 단일 출력의 범용 DC전원공급기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24일 밝혔다.

애질런트 N8700 시리즈는 기존의 N5700 시리즈를 더욱 다양화하여 3.3 kW 모델부터 5 kW 모델까지 21가지 새로운 모델을 추가시킨 것이다.

이번 출시된 애질런트 N8700 시리즈 전원공급기는 N5700 시리즈와 기능은 동일하지만, 전력밀도는 8배 이상으로 최대 5200W를 제공하여 업계에서 가장 높은 전력밀도를 자랑한다. 그리고 다양한 시스템-레디 기능을 제공하여 테스트 시스템 개발을 단순화하며, 모든 모델에는 LAN(LXI-C), USB 및 GPIB 인터페이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PC에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어, 엔지니어는 현재 이용하고 있는 I/O 인터페이스를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향후 인터페이스 변경에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LAN 인터페이스를 통해 웹 브라우저에서 내장 웹 서버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조작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게다가 2U 높이와 19인치 너비의 작은 패키지에는 상단이나 하단에 통풍구가 없어 다른 계측기를 바로 위나 아래에 적층 시킬 수 있어 좁은 랙-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애질런트 N8700 시리즈 전원공급기는 기본적 전력기능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우주항공/방위, 자동차, 부품 및 통신시장 등의 주요 산업분야에 종사하는 R&D, 설계검증 및 제조 엔지니어의 테스트 시스템 개발을 단순화하고 가속화하는데 훨씬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애질런트 측은 “고객은 사용하기 간편하고 통합하기 쉬우면서 테스트 요구를 만족시키는 합리적인 성능의 전원 공급기를 선호한다.”라며, “N8700 시리즈가 새롭게 추가되면서 고객들은 예산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훨씬 향상된 전력 레벨에서 이러한 모든 장점들을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포스타드
박종원 대리
070-7126-3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