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탄생 50주년 기념, 티셔츠 및 루프탑 디자인 공모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소형 브랜드인 MINI브랜드는 오는 9월 15일까지 ‘MINI 50주년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MINI 50 Years. Past. Present. Future. What a Birthday. It’s MINI”라는 주제 하에 지난 50년간 성장해온 MINI만의 가치와 미래 잠재성을 본인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창작물을 ▶티셔츠와 ▶차량 지붕의 루프탑 등 두 가지 분야로 나눠 작품을 공모하며, MINI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MINI 50주년 티셔츠 부문은 팝 아트, 핸드드로잉, 옵아트(OP ART), 큐비즘(CUBISM), 컴퓨터 그래픽 등 자유 형식으로 앞면과 뒷면, 양면 모두에 공통 또는 다른 디자인 표현이 가능하며, MINI 공모전 홈페이지 (www.minispacekorea.com)로 제출하면 된다.

MINI 루프 탑 디자인 부문 역시 공모전 홈페이지(www.minispacekorea.com)에서 레이아웃 소스를 다운로드 받은 후 개별 디자인 툴을 이용하여 디자인을 완성해서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MINI 루프 탑 디자인은 지난 6월 개최된 MINI 50주년 기념 루프 탑 파티에서 국내 대표적인 디자이너인 장광효, 노승은, 하상백이 디자인한 작품들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었다.

MINI가 추구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50주년 티셔츠와 MINI루프 탑을 디자인한 분야별 1등(각 1명)에게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2등(각 2명)과 3등(각 3명)에게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MINI 라이프스타일 상품교환권이 제공된다. 최종 심사결과는 9월 21일 www.minispacekorea.com를 통해 발표되거나 개별 통지된다.

모든 출품작들은 9월에 개최될 MINI 유나이티드 코리아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1등으로 선정된 50주년 티셔츠 디자인은 500장 한정 제작돼 판매되며 수익금은 국내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류건희 과장
02-6370-80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