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여성가족재단, 아카펠라 교육 및 페스티벌 프로그램 참여 가족 모집
이번 프로그램은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2시간씩 참가팀을 대상으로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아카펠라 아트스쿨 전문 강사들이 직접 교육하는 4주간의 교육 프로그램과 아카펠라 가족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직접 연습하고 준비하는 실습 프로그램 2가지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8주간의 교육 체험을 마치고 최종 참가자들이 발표할 ‘아카펠라 가족 페스티벌’은 11월 6일 서울여성플라자 아트홀 봄에서 개최 예정이며, 페스티벌 당일 전문 아카펠라 그룹 디라이브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박현경 대표는 “점점 핵가족화 되어 가고 있는 요즘, 서로의 목소리만으로 화음을 만들어가는 특별한 아카펠라의 체험과정을 통해 가족 간 의사소통의 기회가 될 수 있다”며 본 프로그램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특히,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이번 ‘아카펠라 가족 페스티벌 - 8주간의 아카펠라 체험여행‘에 소년소녀가장, 다문화 가정 및 청소년 가족들을 초청하여 아카펠라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며, 이들과 한 가족을 이루어 교육과 페스티벌에 함께 참가할 분들의 많은 참여도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그램의 참가자격은 어린이·청소년이 포함된 2인 이상의 가족, 친구, 친척 등으로 구성된 팀 혹은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의 가족이 되어 참가하고 싶은 개인으로 재단 홈페이지(www.seoulwomen.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1인당 참가비 만원. (문의 02-810-5099, 5055)
웹사이트: http://www.seoulwomen.or.kr
연락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홍보담당 최선영
02-810-5045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0년 6월 10일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