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건설·STX건설·진흥기업· 한국남부발전 등 건설관련 회사 채용 활발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09-08-25 10:54
서울--(뉴스와이어)--9월 하반기 공채를 앞두고 대형 건설회사 및 건설관련 공기업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에 따르면 극동건설, STX건설, 진흥기업, 한국남부발전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웅진그룹 극동건설이 2009년 하반기 플랜트 경력직을 공채한다. 플랜트 시공분야 채용을 하고 있으며,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해당경력 3년 이상, 석유화학 플랜트 근무 유 경험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채용시까지 웅진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에서 할 수 있다.

STX건설이 임원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설계, 법무, 안전 품질 등 국내/외 전 분야에 걸쳐 채용을 하고 있다. 응시자격은 임원은 해당분야 실무경력 15년 이상, 경력사원은 5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해외근무 가능자 및 플랜트공사 경험자는 우대한다. 8월 31일까지 STX그룹 채용 홈페이지(www.yourstx.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효성그룹 진흥기업이 2009 하반기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국내는 건축, 부대토목, 토목, 민간영업 부문을 채용하고 있으며, 해외는 건축, 기계/전기, 토목 부문을 채용한다. 2년제 대졸이상 관련학과 전공자로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지만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사항은 부문별로 3~5년 이상이다. 접수는 26일까지 진흥기업 홈페이지(www.chinhung.co.kr)에서 할 수 있다.

한국남부발전이 2009년 신입사원을 공채한다. 모집분야는 사무, 발전(기계/전기), 화학, 전산, 토목, 통신이며, 일반공개경쟁, 발전소지방인재, 전문원으로 선발구분이 있다. 학력과 연령 제한은 없으나 관련 전공자로 사무직은 TOEIC 700점 이상, 기술직은 TOEIC 600점 이상인 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한국남부발전 채용 홈페이지(http://kospo.incruit.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남양주도시공사에서 직원을 공개채용 한다. 모집분야는 행정, 토목, 건축, 시설관리 분야로 학력, 성별, 응시연령에 제한이 없다. 직급별 응시자격은 공사에서 지정한 자격요건 중에 1항 이상 해당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8월 26일까지 남양주도시공사 채용 홈페이지(http://ncuc.recruit.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제주개발공사도 기술직 직원을 공개채용 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직 6급(토목, 건축, 전기, 기계, 환경)으로 관련분야 전공 또는 관련분야 기사이상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만 20세이상 만 35세 이하로 연령제한이 있다. 접수는 8월 25일까지 공사 양식을 다운받아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이밖에도 구산토건, 동인엔지니어링, 와이엠종합건설, 미라지종합건설, 협성종합건업, 효동개발, 대유엔지니어링 등 많은 건설회사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김용민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