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임직원을 위한 ‘ING 위닝패밀리데이’ 개최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행복을 그린 화가 – 르누아르전’ 전시회 관람과 함께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개별 사진촬영, 도슨트 서비스, 어린이를 위한 페이스 페인팅, 르누아르 퀴즈 등 ING생명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매시간마다 로비에서 열린 르누아르 퀴즈의 우승자에게는 상품이 지급되어 큰 호응을 얻으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 이어 ING생명은 오는 9월 6일에도 네덜란드 출신 팝재즈 아티스트 바우터 하멜의 내한공연에 영업지점 직원 300여명을 초청한다. 이날 공연장에서는 바우터 하멜이 직접 ING를 상징하는 오렌지색 장미를 여성 관객들에게 나누어 줄 예정이다.
ING생명 커트 올슨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 20년간, 특히 최근 금융위기를 겪으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던 ING생명 직원들이 그 동안 회사에 보여준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가 직원들과 직원 가족들이 함께 문화예술행사를 즐기면서 단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고, 앞으로 더욱 성공적인 20년을 만들어가기 위해 활기찬 마음으로 새 출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ING생명은 매년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하고 사기를 높이기 위해 뮤지컬 라이언킹 관람, 음악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ING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해 왔다.
신한라이프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오렌지라이프는 총 자산 규모 30조9004억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287.7%(2017년 3월 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다. 13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9월 3일 ING생명에서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을 공식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보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김수연 과장
02-2200-94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