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남자 1위, 이승기”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가 낳은 최고의 디자이너이자 시대를 앞서간 패션의 혁명가 ‘샤넬’. 그녀의 비밀스런 과거와 진실한 사랑 속 화려한 브랜드 탄생기를 담은 영화 <코코 샤넬>이 오는 27일(목) 개봉을 앞두고 이색 설문을 실시했다.
[수입: 인터비스ㅣ배급: SK 텔레콤㈜ㅣ제공: 컴퍼니 엘ㅣ감독: 안느 퐁텐ㅣ주연: 오드리 토투, 알레산드로 니볼라 | 개봉: 2009년 8월 27일(목)]

전설적인 디자이너 ‘샤넬’이 실제로 부활한 듯한 오드리 토투의 연기 변신과 ‘샤넬’의 드라마틱한 인생을 다룬 스토리, 브랜드 [샤넬]의 각종 아이템들의 탄생 과정을 보여주는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아름다운 음악으로 무장한 <코코 샤넬>. 실제 ‘샤넬’은 영화에서처럼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성공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단 한 명의 연인을 만난다. ‘샤넬’이 살아있을 당시 “보이 카펠이 죽었을 때, 나는 모든 것을 잃었다.” 라고 말할 만큼 운명적인 사랑을 나눴던 ‘보이 카펠’은, 그녀가 파리에서 모자 부티크를 열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이러한 영화의 스토리에 착안, 온라인 사이트 예스24(www.yes24.com)에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했다 (기간: 08/17(월)~08/24(월)).

넷심을 사로잡은 이승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것 같은 최고의 남자배우!

“<코코 샤넬>에서 ‘샤넬’을 사랑하는 ‘보이 카펠’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 후원해 줄 수 있을 것 같은 남자배우는?”을 묻는 설문에 쟁쟁한 국내 탑 남자스타들이 문항에 올라 경합을 벌였다. 여기에 31%로 네티즌들의 가장 높은 지지율을 얻은 스타는 바로 이승기. 최근 그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SBS [찬란한 유산]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헌신하는 ‘선우환’ 역을 열연해 여심을 사로 잡았다. 설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남자 이미지로 변신한 승기!! 완전 멋져!(ID: 유쾌상쾌통쾌)’, ‘선우환이 잊혀지지 않아서 승기에 한표!(ID: 유미야)’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승기를 뽑을 수 밖에 없는 마음을 표했다. 이승기에 이어 최근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에서 열연을 펼친 이병현이 27%로 2위, 최근 송혜교와 공식 커플을 선언한 현빈이 22%로 3위, 마지막 4위는 22%의 지지율을 얻은 이민기가 차지했다.

최근, 한국 패션계를 뜨겁게 달구며 가슴 벅찬 감성으로 여심 사냥에 나선 <코코 샤넬>은 오는 8월 27일(목), 다양한 볼거리로 스크린을 사로잡을 것이다.

연락처

영화인 마케팅팀
02-515-6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