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엠텔, 특허권 취득
네오엠텔에 따르면 지난 25일 취득한 특허는 미지의 누군가와 익명성을 보장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는 유저의 니즈를 반영한 보다 시스템화된 문자 메시지 펜팔 기술이다. 수신번호에 특번(서비스 고유번호)을 입력하고 문자를 보내면 인연이 닿는 누군가에게 문자가 보내지고 이후 계속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번 특허는 모든 서비스 이용자에게 블록킹용 고유번호가 부여되며, 음성통화연결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정보 노출 등의 우려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접 만나지 않더라도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네오엠텔은 이번 특허권에서 취득한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독자서비스 및 현재 상용서비스와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를 런칭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SKT의 문자매니저, 이모티콘 서비스 등 다양한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네오엠텔은 최근 모바일 쿠폰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기술 개발과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트론 개요
네오엠텔은 1999년에 창립된 무선인터넷 기술 벤처기업입니다. text 중심의 모바일 환경을 그래픽 중심으로 전환시킨 모바일용 그래픽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표준, 퀄컴 CDMA표준, 모토로라 GSM표준, 차이나모바일 표준 채택 등으로 현재, 전세계 무선인터넷 그래픽 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네오엠텔은 세계시장에서 인정 받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무선인터넷 환경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eomtel.com
연락처
네오엠텔 경영기획실
이명화
02-528-9314
-
2009년 3월 26일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