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테크놀러지스, 빠른 처리속도와 견고성을 겸비한 ‘필드폭스 RF 간섭분석기’ 출시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09-08-27 13:16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는 무선통신 유지보수(I&M)용으로 많은 기능을 휴대형으로 완벽히 통합한 ‘필드폭스(FieldFox) RF 간섭분석기(Interference Analyz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0 MHz 범위와 3 kHz의 분해능에서 초당 1.5회 업데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스펙트럼 분석기 모드에서는 96dB로 최대의 동적 대역폭을 제공하며, 30kHz 이하의 분해능으로 간섭을 탐지 할 경우, 가장 빠른 스위프 타임을 제공한다.

애질런트의 새로운 필드폭스 간섭분석기 옵션은 스펙트로그램과 워터폴(waterfall) 디스플레이 기능을 탑재하여 현장에서 간헐적인 간섭신호를 빠르고 쉽게 찾아내어 모니터링 및 분석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애질런트측은 “처리속도가 빠르며 계측기능 사용이 손쉽고 모든 기능이 하나의 제품으로 통합된 작고 가벼운 제품이다. 그리고 내후성과 내구성이 강하고 무선 네트워크의 설치 및 유지관리를 위한 업계 최고의 패키지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애질런트의 필드폭스는 기존의 테스터보다 50%이상 빠른 테스트 시간으로 6개 주요 I&M 측정요소인 케이블/안테나 테스트, 스펙트럼 분석, 간섭 분석, 벡터네트워크 분석, 평균 파워 측정, 벡터 볼트미터의 측정기능을 하나의 장비에 통합하였다.

또한 CalReady(간편계산) 기능으로 장비를 켜자마자 측정 포트에서 즉시 캘리브레이션 준비가 되도록 하여 현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검교정 키트 없이도 장비를 검교정 할 수 있는 통합된 QuickCal(신속계산) 기능을 제공하여 정확성과 반복성을 걱정할 필요 없는 유일한 RF 휴대형 장비이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포스타드
박종원 대리
070-7126-3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