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영화 ‘국가대표’ 500만 관객 돌파 기념 감사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9-08-27 15:33
춘천--(뉴스와이어)--스키점프를 주제로 제작된 영화 ‘국가대표’ 5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실제 영화 촬영장소인 ‘알펜시아 리조트’와 “국가대표” 제작사인 KM컬쳐가 공동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쇼박스,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시너스, 프리머스 등의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 ‘국가대표’를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국가대표 촬영지 ‘알펜시아 리조트’ 1박 2일 콘도 숙박권과 오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2009평창 FIS 국제 스키점프 대륙컵 대회 VIP 관람석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세계 13개국 200여명이 참가하는 2009평창 FIS 평창 국제 스키점프 대륙컵 대회는 국내 최대의 리조트 시설과 동계 스포츠 시설이 갖추어진 세계최고 수준의 알펜시아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에 사계절 종합 리조트로서의 면모와 2018년 동계올림픽 최적지가 바로 평창 이라는 인식을 세계인에게 각인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스키점프에 대한 관심이 국가대표 영화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2018년 동계올림픽을 평창으로 유치해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강원도 평창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며 “국내 최대 최고 최상의 알펜시아 리조트가 강원도 관광산업의 중심 역할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경영 목표를 전했다.

한편, 스키점프대가 위치한 알펜시아 동계스포츠 지구는 이미 지난 2월 2009 IBU 평창 바이애슬론 세계선수권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쳐 대회 국제연맹 관계자들로부터 ‘최고의 시설이다’라는 극찬을 받기도 하였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김준희 주임

홍보대행사 리턴커뮤니케이션즈
김나영 대리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