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국제의료서비스협의회와 공동으로 신입 회원기관 모집

2009-08-27 17:08
서울--(뉴스와이어)--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김법완, 이하 진흥원)은 외국인환자유치에 관심있는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한국국제의료서비스협의회(이하 협의회, 회장 성상철)와 공동으로 ‘09년도 하반기 신입 회원의료기관을 모집한다.

신입 회원기관들은 협의회로부터 외국인환자 유치 코디네이터 양성 지원 등 실질적인 외국인 환자 유치관련 의료기관 인프라 구축에 도움을 받게 되며, 해외홍보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국내외 홍보행사 개최·참가 등의 홍보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관련 각종 제도의 개선사항 발굴하여 정부에 건의하는 역할에도 참여하게 된다.

협의회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의료기관은 신청서류를 작성하여 진흥원 글로벌헬스케어센터내 협의회사무국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우편과 방문으로 진행되며 접수기한은 9월 9일(수)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협의회 홈페이지(www.koreanhealthtour.co.kr) 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khidi.or.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개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국내·외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보건산업의 육성 발전과 보건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을 전문적·체계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보건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 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khidi.or.kr

연락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글로벌헬스케어비지니스센터
담당 김강일
02-2194-7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