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임페리얼컬리지 YS아카데미그룹에 합병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09-08-28 10:20
서울--(뉴스와이어)--필리핀 영어전문교육기관 YS아카데미그룹이 임페리얼컬리지와 합병하고 격상을 높혔다.

YS아카데미그룹은 1995년 설립된 명문학교로 필리핀 명문교육도시인 바기오 시(市)에 위치해 있다. 2008년 세인트주디학교를 인수하면서 국제학교로 승격화된데이어 임페리얼컬리지와 합병함으로써 브랜드 위상과 이미지제고에 힘을 받으며 필리핀에서 최고의 학교로 규모와 커리큘럼을 선두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합병한 임페리얼컬리지는 2005년 설립된 명문학교로 영국 런던 임페리얼컬리지와 명문 영어학교 BBSI, EUROCENTRES, AVALON SCHOOL과 협작하여 커리큘럼을 도입하거나 개발하였고, 필리핀 내 전문영어교육에도 선진국 시스템을 도입하여 영어교육체계화에 교두보가 된 학교이기도 하다.

YS아카데미그룹은 관계사 브랜드를 YS임페리얼컬리지로 브랜드화 하고 2010년에는 명문국제학교와 어학센터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굵은 의지를 표명했다.

2009년 4월, 국가공인 영어회화 능력평가시험인 ESPT와도 협력이 구축되어 ‘ESPT교재교육전문센터’로 ESP에듀케이션(주)과 MOU를 체결하였고, 당해 여름 120여명의 초/중/고 학생들이 ESPT 국가공인 영어회화 능력평가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주니어캠프에 참가, 알찬 프로그램으로 성공리에 진행되었다.

YS아카데미그룹은 멀티캠퍼스로써, 제1캠퍼스 ‘YS세인트주디국제학교’, 제2캠퍼스 YS주니어몰입교육센터, 제3캠퍼스 ‘YS주니어방학영어캠프센터’, 제4캠퍼스 ‘YS성인대학생어학연수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