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한 추억 속에서 즐기는 술 한 잔…한국형 퓨전 선술집 ‘그때그집’ 런칭

성남--(뉴스와이어)--경제 회복과 함께 창업시장에서 한국형 퓨전 선술집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형 퓨전 선술집은 저렴한 안주와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이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사업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다양한 퓨전선술집이 운영되고 있다. 하지만 모든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되는 것은 아니다. 누구나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반면 꾸준한 관리와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양질의 메뉴가 꾸준히 개발되지 않으면 고객의 발길이 끊기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천상천하가 새롭게 선보인 ‘그때그집’은 주목할 만하다. 천상천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그동안 ‘탁사발’ ‘파절이의 전설 옛날불고기’ ‘활어구이 막회포자 통바리어시장’ ‘링팡’ 등을 개설해 전국에 1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한국형 퓨전 선술집 ‘그때그집’은 ‘탁사발’에서 얻은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함께 학창시절, 군대시절 등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테리어가 구성돼 있다. 또 이와 함께 철제 도시락, 매콤한 칼국수 등을 이용한 메뉴 등은 선술집을 찾는 고객들을 아련한 추억 속으로 이끌고 있다.

이밖에 ‘그때그집’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천상천하가 운영하고 있는 조리개발연구소에 있다. 최첨단 조리시설을 갖춘 조리개발연구소에서는 다양한 메뉴, 소스 등을 꾸준히 개발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맞추고 있다.

‘그때그집’의 창업자본금은 10평 기준으로 4천 만원~6천 만원이면 충분하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위험부담도 적고 수익도 좋은 편이다.

한편 지난 8월 14일 부천시 오정구에는 한국형 퓨전 선술집 ‘그때그집’ 1호점이 문을 열었다. 오픈 기념 행사로는 ‘그때그집’ 홍보모델로 TV드라마 ‘산넘어남촌에는’ ‘천추태후’에 출연중인 탤런트 배도환과 ‘산넘어남촌에는’ ‘사랑은아무나하나’에 출연중인 하이옌의 팬사인회가 진행됐다. 문의) 080-200-2007

천상천하프랜차이즈 개요
천상천하프랜차이즈는 막걸리 프랜차이즈 '탁사발 한국형선술집'과 글레이즈 도넛전문점 '링팡도너츠' 등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그때그집: http://www.cscha.co.kr

웹사이트: http://www.taksabal.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