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파트너 프로그램 확장 지원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09-08-31 09:36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SAP의 모든 서비스 파트너들을 위하여 ‘SAP 파트너에지(SAP® PartnerEdge™)’ 프로그램을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SAP는 SAP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성하는 추가 파트너들에 대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서비스와 툴(tool)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파트너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인 SAP 파트너에지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은 SAP의 다양한 파트너들에게 생산적 협력체계와 일관적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뛰어난 비즈니스 친화적 툴, 리소스 및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비즈니스 프레임워크다. 이 프로그램은 SAP 서비스 파트너들을 SAP 파트너에지에 성공적으로 편입시키는 동시에 SAP 비즈니스오브젝트SAP® BusinessObjects™) 포트폴리오 제품군을 판매하는 리셀러(reseller)에게까지 확대 적용하고 있다.

단일 중앙 프레임워크를 통해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 회원들은 여러 종류의 파트너 트랙 내에서 다양한 신규 제공사항과 혜택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혜택 중 하나는 전세계 4개 딜리버리 센터를 통해 주 5일 24시간 동안 11개 언어로 2700여 일반 회원 파트너들에게 전달되는 글로벌 서비스인 ‘파트너 서비스 어드바이저(PSA)’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PSA는 파트너들에게 전문적 리소스를 지원하기 위한 단일 접점을 제공하며, 새로운 이니셔티브 도입을 지원하고 제품과 기술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들이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 내에서 비즈니스를 확대시킬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

SAP 파트너에지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또 다른 성공적인 이니셔티브는 파트너가 직접 영업기회를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이는 파트너들이 마케팅 및 영업기회 발생 서비스를 통해 세계 여러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파트너들은 캠페인 실행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젝트 규모를 증가시킬 수 있다. 시장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프로젝트 구축 비용을 절감하며 거래를 신속하게 끝마칠 수 있다.

이 이니셔티브에는 사전 구성된 캠페인, 온라인 마케팅 교육훈련, 계획 툴과 강력한 온라인 서비스인 ‘가상 에이전시(Virtual Agency)’ 등을 포함한다. 가상 에이전시는 무료로 제공되는 셀프서비스 온라인 캠페인 실행 플랫폼으로 파트너들이 캠페인 계획, 제작 및 실행을 시의 적절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P는 올 해 100개 이상의 캠페인이 실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모든 종류의 채널,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파트너 주도형 수요 발생 관련 혜택을 2009년 하반기에 추가 적용할 계획이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김경혜 차장
02.2194.2483

KPR
김미영 차장
02.3406.2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