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CF ‘승기네 김치냉장고’ 편 공개
8월 26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승기네 김치냉장고>편 CF는 국민 아들 이승기의 맛깔스러운 연기와 경쾌한 리듬의 ‘New 아삭송’을 통해 최고의 김치 맛을 지켜주는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의 칸칸칸 기능을 자연스럽게 부각시켰다.
<승기네 김치냉장고>편 CF는 햇살 좋은 날 외출을 하려고 나가던 이승기가 “아들! 김치 새로 담가 뒀다”라는 엄마의 메모를 발견하고 김치냉장고를 여는 것으로 시작한다. 엄마가 담근 김치 맛이 궁금해 한 조각 맛을 보려 했던 이승기는 막 꺼낸 김치의 아삭한 맛에 빠져 외출도 잊은 채 엄마가 담근 아삭한 김치를 맛보며 감탄을 연발한다.
이번 CF는 국내 최초로 김치냉장고에 칸 별로 냉각기를 채용해 김치 맛을 지켜주는 삼성 지펠 아삭의 칸칸칸 기능을 친근하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칸별로 냄새가 섞이지 않아 최고의 김치 맛을 지켜주는 ‘독립냉각’, 힘들이지 않고 살짝 밀어도 자동으로 문이 닫히는 ‘오토클로징’, 맛있는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냉기를 지켜주는 ‘쿨링커버’ 기능을 이승기의 완벽한 국민 아들 연기를 통해 친근한 메시지로 전달한다.
이승기가 직접 부른 ‘New 아삭송’도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CF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요소다. “엄마가 김치를 해줬네~”로 시작하는 ‘New 아삭송’은 입에 착착 감기는 재미있는 노랫말과 경쾌한 리듬의 멜로디를 바탕으로 벌써부터 올 가을 히트 CM송 등극을 예감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지펠이 주방가전 전문브랜드로 도약하면서 가장 먼저 선보인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의 차별화된 칸칸칸 기술을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최고의 김치 맛을 지켜주는 지펠 아삭의 칸칸칸 기술을 바탕으로 국민 아들 이승기와 함께 김치냉장고의 지펠시대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02-727-7856
프레인 김인경
02-3210-9628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