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V=B)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TM 보액 출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9-09-01 09:25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우리땅의 기운을 그대로 지닌 ‘천삼(天蔘)화 홍삼’에 귀한 인삼 열매 ’진생베리’를 더해 젊음을 깨워주는 고품격 홍삼 제품 ‘예진생 진생베리TM 보액’을 출시한다.

예진생 진생베리TM 보액은 국내 최초 특허 받은 천삼화 기술로 땅의 기운을 그대로 담은 천삼화(天蔘化) 홍삼과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를 최적 비율로 배합하여 인삼 전체의 온전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특히 젊음을 돌려주는 불로(不老)베리로 불리는 ’진생베리’는 인삼의 일생 중 단 한번, 7월 한주간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이다. 인삼뿌리에 비해 사포닌이 두 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건강, 혈액 건강 및 운동 능력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이 밝혀지고 있다. 진생베리는 수확량이 매우 적고 자연 상태로 보관하기 어려워 소수만이 경험하던 귀한 성분이었으나, 세계 최초 아모레퍼시픽의 표준화 기술 연구를 통해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예진생 진생베리TM 보액’은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고타입 제품으로, 하루 한 번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홍삼과 진생베리의 조화로운 에너지가 신체의 젊은 생기를 찾아 건강함을 돌려준다. 특히 피로와 스트레스의 근본적인 개선이 필요한 경우,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방어하는 면역 증진이 필요한 경우, 혈액의 흐름을 돕고 생기 있는 건강함을 관리하고자 하는 경우에 섭취하면 그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예진생 진생베리TM 보액’은 비비(V=B)프로그램 홍삼 제품군인 예진생 라인의 제품으로, 명 백화점 설화수 매장이나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허재원
02-3406-22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