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의 쿡쇼(Cook Show)
2일(수) 오전 9시 15분 MBC <지금은 라디오시대>를 진행하는 유명 DJ이자 똑소리나는 주부 살림꾼으로 유명한 최유라와 주방상품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의 쿡쇼’를 론칭하게 된 것. 앞으로 매주 ! 수요일 같은 시간 고정 편성될 예정이다.
‘최유라의 쿡쇼’는 주부9단 최유라가 소개하는 주방제품을 엿보는 쇼 형식으로 진행한다. 최유라의 일상을 따라 쇼핑하고, 그녀의 주방, 거실 등 최유라표 살림살이 공개를 통해 알뜰살뜰한 살림비법을 엿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또, 롯데홈쇼핑 예비주부 장영선 쇼호스트에게 전수해주는 살림노하우까지 정보를 제공하고 재미를 줄 수 있는 쇼 형식을 빌린 쇼퍼테! 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2일 첫방송에서는 까다로운 주부들의 밥맛을 책임지는 ‘쿠쿠 분리형 커버 IH압력밥솥’과 손으로 직접 그려 섬세한 문양과 색상을 자랑하는 영국 명품 도자기 ‘포트메리온’을 선보인다.
‘쿠쿠 분리형 커버 IH압력밥솥’은 일체형커버에서 분리형커버로 간편해진 세척으로 위생은 물론 최적의 보온 상태와 밥맛까지 지켜주는 롯데홈쇼핑 대표상품. IH(전자유도)가열방식은 고압력으로 쌀알 속까지 수분과 열을 침투시켜 탱탱하고 윤기가 흐르는 차진 밥을 만들수 있다. 2중 코팅 처리되어 여러 차례 세척에도 벗겨지지 않아 항상 새것 같은 느낌을 준다.
‘포트메리온’은 섭씨 1200도 고온에서 구워내 전자레인지는 물론 식기세척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 6인(116만 9,000원), 4인(45만 9,000원) 세트로 구성했으며 6인과 4인 세트를 모두 구입하면 우산을 무료 증정한다. 정상가 보다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생활부문장 이만욱 부문장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리얼 프로그램과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새로운 컨셉의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면서 “쿡쇼는 까페, 블로그 등을 통해 TV뿐 아니라 주부고객들과의 소통 채널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