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자사 NAS제품에 시만텍 백업소프트웨어 탑재 공급

서울--(뉴스와이어)--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 나스닥: NTGR)는 자사의 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의 백업 기능 강화 및 성능 개선을 위해 시만텍(Symantec)社의 백업 실행 소프트웨어(Backup Exec™)를 탑재하여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넷기어의 모든 기업용 NAS제품에 탑재되는 시만텍 백업 실행 소프트웨어는 윈도우즈서버는 물론 리눅스 및 유닉스 서버를 위한 RALUS(Remote Agent for Linux and UNIX Servers)를 지원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의 저장 및 백업, 복구에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게 된다.

넷기어 레디나스는 2베이에서 12베이까지 지원하는 SATA 1 및 II 채널 지원 네트워크 스토리지로 최대 24 테라바이트까지 저장 용량 확장이 가능한 중소기업용 제품이다. 넷기어 특허기술인 X-RAID2 기술을 적용하여 디스크가 고장 나더라도 자동으로 데이터를 백업해 주고 스토리지의 작업 중단 없이 자동으로 시스템 구성을 도와준다. 또한 편리한 웹방식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쉬운 데이터 저장, 공유, 백업 및 복구를 지원하고 있으며 로드 밸런싱 및 장애 복구용 2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와 다양한 USB 장비와의 연결을 위한 3개의 USB 2.0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2008년 미국 IT 포털 사이트 CRN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수상기록을 가진 넷기어 레디나스는 윈도우즈는 물론 Mac, Linux, Unix 등 모든 대중적인 O/S를 지원하고 있으며 실시간 백업 시스템, 원격 백업 기능, 시스템 설정 및 복구 기능, 사용자 및 그룹 할당 기능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급 백업 및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연락처

넷기어 마케팅팀
김희준 차장
02-555-07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