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환경 캠페인 ‘에코라이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에코라이프 즐기고 미니벨로 받자!’

네이트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가 지구 온난화를 예방하기 위한 환경캠페인 ‘에코라이프’를 실시한다.

‘에코라이프’는 네티즌들의 환경 인식을 확대하고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네이트가 진행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네티즌들이 일상 속에서 즐겁게 환경 보호에 참여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환경 관련 정보를 담은 페이지(http://emarketing.cyworld.com/event/200908_greenschool/)를 오픈 했다.

이번 에코라이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가정, 직장, 학교 등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실천 할 수 있는 ‘에코라이프 수칙’이 공개 됐다. ‘컴퓨터를 쓰지 않을 때는 전원을 끕니다’ ‘가전 제품 플러그를 뽑아두세요’ ‘교복, 교재는 물려줍니다’ 등 일상에서 작은 참여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수칙들로 네티즌 참여를 독려한다.

또한 네티즌들의 일상을 환경과 연계하여 생각해 보는 ‘나에게 에코라이프란 000다’ 프로모션과 함께, 환경 관련 상식을 알아보는 ‘에코지수 테스트’, 환경 친화적 사진을 업데이트 하는 ‘에코실천 포토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수 참여 네티즌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비앙키 미니벨로 자전거, 마사이워킹 운동화 등 환경 친화적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9일 게시판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향후 ‘에코라이프’ 캠페인은 네이트온 절전 캠페인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펼쳐질 계획이다.

‘네이트온 절전 캠페인’은 PC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기존 절전 환경 설정법을 잘 모르던 이용자들도 네이트온을 통해 간편히 절전 환경을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PC에 절전 환경을 설정하면 자리비움 시 사용자의 모니터가 절전 모드로 전환된다.

SK커뮤니케이션즈 최영훈 CMO는 “모니터만 절전 모드로 사용하여도 전력의 50%를 절약할 수 있다”며 “에코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네티즌들이 쉽고 간편하게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들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코라이프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류희조 대리
02-360-6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