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에듀케이션-YS임페리얼컬리지, 영어캠프 개발 등 관련 업무적 제휴 체결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09-09-01 14:56
서울--(뉴스와이어)--국내최초 iBT시험 방식인 ‘ESPT 국가공인 영어 능력평가시험’의 교재출판사인 ESP에듀케이션(대표 이채용)은 최근 필리핀 최대 학교법인 YS임페리얼컬리지(운영이사장 이수원)와 ‘글로벌 교육 및 영재양성 프로그램과 주니어영어캠프 개발 진행’에 관하여 업무적 전략에 합의하고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ESP에듀케이션(주)은 (사)ESPT시험평가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영어말하기 시험인 ‘ESPT 국가공인 영어능력평가 시험’을 준비하는 전문교재출판기업이며 교육의 대가인 메가스터디, 에듀박스, LG전자, 헤럴드코에듀 등 관계회사들과 밀집하게 제휴되어 있는 전문업체이다. ‘ESPT(English Speaking Proficiency Test)’는 특목중, 특목고, 특례입학, 기업체 하이닉스, 한화그룹, 두산그룹 등 입사지원시에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국가공인 시험이다.

한편, 필리핀 YS임페리얼컬리지는 15년된 전통과 역사가 있는 국제학교 및 영어교육센터로 30회 이상의 영어캠프 진행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으며, 그 피드백과 열기가 대단한 학교이다. 최근에는 바기오 시 최대 학교인 세인트주디학교를 인수 합병하였고, 바탕가스 주에 위치한 임페리얼컬리지를 계열사로 편입 합병에 성공하는 등 잇따른 인수, 합병으로 필리핀 내 교육기관으로 명실공히 그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교육기업체이다.

이에 ‘ESP에듀케이션(주) 관계자는 “글로벌 국제화 시대에 발맞추고자 필리핀 YS임페리얼컬리지와 업무적 체결을 하였고, ’ESPT 영어 말하기 시험'을 준비하면서 특목중/고 및 대학 입학의 기회도 갖추고, 성인의 경우 입사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시험을 준비해 온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SP에듀케이션(주)과 ’YS임페리얼컬리지'는 금년 여름 <제 1회 ESPT 영어말하기 시험 대비 영어캠프>를 시작으로 참가자 120여명과 함께 공식 업무 제휴를 시작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