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ODD, WCG 2009 한국 대표선발전 스폰서십 진행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9-09-01 15:41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 (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 대표 조남용)이 WCG 2009 한국 대표선발전의 공식스폰서로 선수단 시상 협찬 및 각종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대회기간 중 공식 스폰서 제품인 삼성 슬림 외장형 DVD writer 가 선수단 시상 및 Spot 게임 경품으로 제공되었으며, WCG 현장에서 삼성 DVD writer 로고를 새긴 응원용 막대풍선 제공 등 다채로운 마케팅활동을 하였다.

WCG 공식 스폰서 제품인 슬림 외장형 DVD writer는 저렴한 가격과 이동성으로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넷북(Netbook)을 겨냥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ODD가 기본으로 장착되지 않은 넷북에 USB 선만으로 연결하여 CD/DVD로 영화감상, 데이터 저장 등을 즐길 수 있고 CD 부팅도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 어떤 넷북과도 잘 어울리는 고광택의 7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어 소비자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윈도우 뿐 아니라 맥 운영 체제도 지원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내에는 검정, 하양, 빨강, 분홍 4가지 색상 제품을 판매 중이다.

TSST Korea는 WCG 행사가 끝난 이후 8월 31일부터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한 WCG 2009 그랜드 파이널 진출선수 격려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하여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삼성 슬림 외장형 DVD writer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 월드사이버게임즈(WCG) 소개
월드사이버게임즈(www.wcg.com)는 e스포츠를 통해 전 인류의 화합을 도모한다는 취지로 2000년 탄생한 세계 게임문화축제로 2001년 1회 정식대회를 시작으로 2010년을 기하여 10회 대회를 맞이한다. ‘Beyond the Games (게임 그 이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세계적 게임대회로써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선도한다는 이념을 갖고 있다. WCG 2008 그랜드 파이널은 독일 쾰른에서 개최 되었으며, WCG 2009 그랜드 파이널의 개최 도시는 중국 청두이며,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손영진과장
010-3918-54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