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본사 및 50여 해외 판매법인에 SAP ERP 구축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09-09-02 09:03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세라젬(대표 노소현, www.ceragem.co.kr)이 SAP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비즈테크앤엑티모(BnE)가 컨설팅을 담당해 2010년 9월 완료할 예정이다.

글로벌 건강기업 세라젬은 미국, 중국, 독일, 러시아 등 전 세계 50여 현지 판매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SAP ERP 솔루션을 도입한다. 1단계는 국내법인 및 주요 해외 판매법인, 2단계는 중국법인 및 기타 해외 판매법인 등 단계적으로 진행된다.

세라젬측은 해외 및 국내 여러 제품을 검토한 결과 SAP가 세라젬의 50여 글로벌 판매법인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으로 판단돼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선진 프로세스를 도입, 경영효율을 보다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세라젬은 전세계 50여 판매법인을 운영하고, 2005년 업계 최초로 오천만불 수출탑을 받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SAP는 이처럼 국내 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세계 무대에서 최상의 비즈니스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선진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김경혜 차장
02-2194-2483

KPR
Account Manager 정광진
02-3406-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