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호황 누려
세계적인 경기침체 속에 이와 같은 실적을 낼 수 있었던 것은 터키항공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덕분이라는 후문. 터키항공은 세계적인 영화배우 케빈 코스트너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여 전 세계에 광고를 집행하는 등 터키항공만의 특별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터키항공 한국사무소에서도 최근 웨스틴 조선호텔과 함께 ‘터키 푸드 프로모션’을 개최하는 등,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터키항공 한국 사무소 마케팅팀 김세진 과장은 “터키항공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기본으로 하여 한국사무소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행객들이 터키항공을 보다 가깝게 느끼고, 나아가 터키항공을 통해 세계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터키항공 개요
터키항공은 1933년에 설립된 4성급 항공사로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다. 총 329대의 여객기 및 화물기를 보유하고 전 세계 300개(251국제, 49국내)의 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2017년 스카이트랙스에서 2011-2016년 6년 연속 ‘유럽 최우수 항공사’, 9년 연속 ‘남유럽 최우수 항공사’를 수상하였고 2010년 ‘세계 최우수 이코노미 케이터링 서비스’, 2013년, 2014년, 2016년, 2017년 ‘세계 최우수 비지니스 케이터링 서비스’, 2015년, 2017년 ‘최우수 비지니스 클래스 라운지 다이닝’, ‘최우수 비즈니스 항공사 라운지’ 상을 수상했으며 작년에 이어 이번년에도 ‘세계 최우수 비지니스 클래스 다이닝 라운지’와 ‘최우수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케이터링’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turkishairlines.com
연락처
터키항공 아흐멧 샤인 지점장
02) 777-7054
황하나 사원
02) 757-0280
홍보대행사 KPR
김아리
02-3406-2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