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 패스트스케일 테크놀로지社 전격 인수

뉴스 제공
한국EMC
2009-09-02 10:4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기업인 EMC(CEO 조 투치http://www.emc.com)는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솔루션 전문기업인 패스트스케일 테크놀로지(FastScale Technology, Inc.)를 전격 인수하고 차세대 데이터 센터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한다.

美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둔 패스트스케일 테크놀로지는 복잡한 IT 인프라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과 서버 관리를 단순화하고 가상화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을 최적화하는 다양한 서버 소프트웨어 관련 기술을 제공한다. 특히 윈도우 및 리눅스 서버를 대량 사용중인 고객들에게 중앙 집중식 서버 소프트웨어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은 IT 인프라의 물리적 공간은 물론 메모리 및 디스크 사용량을 최대 75%까지 절감하므로 저비용 고효율성의 인프라를 구현할 수 있다.

이번 인수로 EMC는 IT자동화 관리 솔루션인 ‘EMC 아이오닉스(Ionix™)’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성능과 확장성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MC 아이오닉스의 포트폴리오에 패스트스케일 테크놀로지의 첨단 기술이 추가되면, 가상 IT 인프라 환경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현이 더욱 가속화되어 통합 인프라스트럭처 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의 성능, 집적도, 효율성이 모두 극대화 될 전망이다.

EMC 아이오닉스 사업부의 제이 마스타지(Jay Mastaj) 부사장은 “이번 인수를 통해 EMC는130억불 이상으로 추정되는 전세계 데이터 센터 IT 관리 분야에서 스토리지 플랫폼은 물론 서버,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친 관리 역량 강화 의지를 확고히 표방했다”라며 “EMC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현에 필요한 규정 준수, 보안 및 컨피규레이션 관리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여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수작업이 완료되면 패스트스케일 테크놀로지는 EMC의 아이오닉스 소포트웨어 그룹(EMC’s Ionix Software Group)에 통합되며, 현 제이 마스터지 부사장이 총괄하게 된다. EMC 아이오닉스 및 패스트스케일 인수와 관련된 추가 정보는 IT Management 2.0(http://itmanagement2.com/) 및 척 홀리스(Chuck Hollis) EMC 부사장 블로그(http://chucksblog.em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emc.com

연락처

한국EMC 백영훈 부장
02)2125-7707
 
인컴브로더 이상민
02)2016-7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