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편리한 디지털 매연측정기 testo 308 출시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09-09-03 10:00
서울--(뉴스와이어)--나와는 상관없는 아주 먼 지역의 문제라고 생각했던 환경오염이 이제는 바로 나 자신의 생활 공간으로 점점 침투해오고, 언제부턴가 우리 세대가 반드시 해결해야 할 가장 심각한 문제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대기, 땅, 물은 더 이상 안전하지 않고 변이되고 오염된 먹거리와 강력해지는 신종 전염병 등으로 사람을 끊임없이 공격해 온다. 특히 한 순간도 숨을 쉬지 않을 수 없기에 유해물질로 가득 찬 매연과 같은 대기오염에 대한 사람들의 공포는 더욱 증폭되고 있다. 다만 조금이라도 희망을 걸어본다면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의 끊임없는 분석과 연구 그리고 그들에게 뛰어난 기술로 만들어진 첨단 장비가 제공된다는 점이다.

테스토 코리아(대표 이명식, www.testo.co.kr)에서 보일러나 굴뚝 등에서 연소가스가 배출되면서 나오는 매연의 농도를 효과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디지털 매연측정기 testo 308를 출시했다.

기존의 수작업으로 일일이 눈으로 대조해가며 매연의 농도를 확인하며 측정하던 아날로그식 스모크 펌프 테스터에 비하면 디지털 매연 가스 분석기testo 308의 출시는 아주 신개념이라 할 수 있다. 지속적인 샘플링을 바탕으로 측정 방식을 디지털화 한 매연측정기로서 기존의 수동 매연 측정기를 사용했을 때 걸리는 측정 시간을 대폭 감소시켰다. 특히 측정 중 매연의 농축으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를 예열기능으로 방지하고, 동일한 가격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정확성까지 제공한다.

그리고 측정값을 쉽게 읽을 수 있는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화면과 적외선 인터페이스로 측정 결과를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다. 간편한 메뉴 조작, 교체할 수 있는 필터 롤, 탈부착 내장 농축 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외부 충전이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는 상황에 따라서 예비 배터리로 교체할 수 있다. 그리고 연소가스 분석기로 사용되는 testo 327, 330과 액세서리를 호환할 수 있어 제품의 활용도는 더욱 커진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오염 등으로 인해 날로 민감해지는 작업 환경 관리에 든든한 지원군이 될 제품” 이라며, “보일러 사용업체, 제조업 생산현장 굴뚝, 산업체의 소각장 등에서 배출되는 매연의 농도를 측정하고 분석하기에 가장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테스토 코리아 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A/S 서비스(2년 무상 A/S)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테스토 코리아는 9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하는 히팅 캠페인 기간 동안 testo 30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켓 차압계 testo 510을 무료로 제공한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