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T 국가공인주니어시험대비 12월 필리핀영어캠프 선착순 모집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09-09-03 09:21
서울--(뉴스와이어)--필리핀 바기오에 소재한 ‘YS임페리얼컬리지(운영이사장 이수원)’는 (주)ESP에듀케이션(대표 이채용)'의 주최와 (주)에이앤티그룹코리아(대표 김인성)의 주관으로 ‘제2회 ESPT 국가공인영어능력평가시험대비 겨울방학영어캠프’에 참가할 초중고 학생 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입학상담은 10월 5일부터 전국 단일 콜센터(10월 초 개통)에서 가능하고, 모집인원은 선착순 150명이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1학년까지 참가가 가능한 이 프로그램은 ESPT 시험대비 방학프로그램 4주/6주/8주/10주코스와 10주/24주/48주의 몰입영어교육코스가 있다.

옵션프로그램으로는 주니어 수학전문교육업체 ‘송수학’을 통해 해법수학과외가 매주 3회(4주) 13만원, 음악(피아노,바이올린,플룻), 승마레슨, 골프 코치1:1레슨이 매주3회(4주) 12만원으로 다채롭게 준비되어있다.

이 프로그램의 장점은 유명한 YS세인트주디국제학교와 스쿨링캠프가 가능한 것으로, 캠프기간 중 국제학교에 참관수업이 가능하고 국제학교 친구들과 어울려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학습할 수 있는 특화프로그램 ‘국제학교 수업 참가 스쿨링’이 있다.

‘YS임페리얼컬리지’는 개원 15년이라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필리핀 학교의 최고령을 자랑하며, ‘ESPT 국가공인 영어능력평가시험 교재전문교육센터’로 독점도 따낸 전통과 노하우를 겸비한 능력있는 교육기관이다.

또한, ‘YS세인트주디국제학교’, ‘YS주니어몰입교육센터’, ‘YS주니어영어캠프센터’, ‘YS성인대학생어학센터’ 총 4개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YS임페리얼컬리지는 2012년 ‘YS International University’ 설립을 진행 중에 있으며 한국-필리핀 대안학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에이앤티그룹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