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차퍼스, SKT 3D 멀티뷰 화보 촬영지원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차퍼의 기원 문차퍼스가 SK텔레콤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서비스 ‘3D 멀티뷰 화보’ 촬영에 모터사이클을 지원했다.

이번 촬영에 문차퍼스는 자사의 모터사이클 ‘크루도’와 ‘파이러스’ 각 한 대씩을 노출시켜 자사 모델의 화려한 디자인을 대외적으로 과시했다.

3D 멀티뷰 화보는 기존에 서비스되던 일반적인 2D 화보와는 달리 특수 제작된 원형의 무대에 미리 30~72대의 DSLR을 고정시켜 놓고 촬영함으로서 영화 ‘매트릭스’에서 보여줬던 여주인공의 360도 회전 장면을 연출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같은 실사 3D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모바일 서비스로 요즘 사용자가 많아진 풀터치폰으로 감상할 경우 화면을 이리저리 터치함으로서 피사체의 정면 말고도 옆면, 뒷면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돌려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참고로 이번에 촬영된 화보는 9월 초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촬영에 문차퍼스가 지원한 첫 번째 모델인 크루도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차퍼라는 장르의 모터사이클 이미지에 가장 가까운 문차퍼스의 플래그십 모델로 양산형 모터사이클에서는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3m에 육박하는 전장과 거대한 양감이 특징이다.

두 번째 모델인 파이러스는 ‘롱 앤 로우(LONG & LOW)’라 불리는 길고 낮은 형태로 ‘프로스트릿 스타일’의 차퍼라 불리는 모델이다. 파이러스의 길고 낮은 형태의 이미지는 보는 것만으로도 힘이 느껴지는 머슬카와 같은 강한 남성다운 느낌을 전해준다.

이 두 가지 모델은 문차퍼스의 오더메이드 제작방식에 따라 미국 S&S사의 1,853cc와 2,034cc 엔진의 배기량 중 하나를 골라 제작되며 엔진의 배기량 이외에도 프레임, 브레이크, 서스펜션처럼 모터사이클의 중요한 요소와 시트의 가죽, 컬러와 그래픽에 들어가는 문양, 타이어의 두께 등을 마음대로 선택 가능하다. 두 모델의 판매가격은 4400만원에서 시작되며 선택되는 옵션의 차이에 따라 차이가 난다.

문차퍼스의 이현의 대표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서도 자사 모델의 우수한 디자인을 널리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문차퍼스 모터사이클의 아름다움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얼마든지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문차퍼스 개요
문차퍼스는 정부로부터 정식인가를 받아 법적으로 등록이 가능한 차퍼를 만든 국내 최초의 모터사이클 제작업체입니다. 2005년 설립된 문차퍼스는 2006년 3월 이륜자동차 생산자격을 취득했습니다. 같은 해 7월 건설교통부와 환경부에서 이륜자동차 제작과 관련된 인증을 취득했으며, 2006년 8월 국내 최초로 정식 커스텀 모터사이클을 제작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공장에서 대량으로 제작된 양산형이 아니라 빌더들이 손으로 하나하나 직접 만드는 핸드메이드 및 소비자가 주문한 그대로 제작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의 문차퍼스 모터사이클은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자신만의 모터사이클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에게 문차퍼스는 꿈을 현실화 시킬 수 있는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onchoppers.com

연락처

문차퍼스 마케팅팀
이상재 과장
02-464-1816 / 011-9910-39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