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스쿨, 2010 수능 전방위 지원사격 나섰다

뉴스 제공
룽투코리아 코스닥 060240
2009-09-03 09:46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강의 전문업체 아이넷스쿨(www.inet-school.co.kr, 대표 복진환)이 수능을 코 앞에 둔 수험생들을 전방위로 지원하고 나섰다.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수능 준비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 예상 문제집, 입시전략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 무료로 제공한다.

9.3 전국 모의평가 무료 해설강의

아이넷스쿨은 이달 3일 실시되는 평가원 대수능모의평가에 대한 동영상 해설강의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개한다. EBS, 강남구청 출신 명강사들이 직접 출제 유형을 파악, 핵심주제 및 경향에 대해 발 빠르게 진단하며, 아이넷스쿨의 모든 강의처럼 고화질로 제공된다. 동영상 강의뿐 아니라 문제와 답안 및 해설집도 내려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활용도를 높였다. 지금까지 풀었던 기출 및 모의평가 문제들을 총 복습하기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지난 해 수능 및 올해 3월, 6월 실시된 학력평가에 대한 해설강의도 계속 공개한다.

‘2010 수능 대비전략’ 등 발 빠른 입시 정보 제공

수능 영역별 마무리 전략을 알려주는 ‘2010 수능 대비전략’ 서비스도 오픈한다. 각 영역별 대표 강사들이 올해 3차례 실시된 모의고사를 철저히 분석하고 2010 수능 경향을 파악, 핵심 전략을 제시하는 동영상 강좌로, 4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입시정보 코너도 수능을 앞두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수험생들이 수시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아이넷스쿨은 이에 앞서 자회사 스터디맵 학습훈련원 이강석 원장의 ‘성공대입을 위한 입시전략’도 공개한 바 있다. 이강석 원장은 KBS, SBS 등에서 입시해설 및 대입진학지도를 진행했으며,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에서 입시전략 및 학습법을 강의하고 있는 입시전략 전문가다.

수능예상문제집 ‘아이원 프로젝트’ 무료 배포

자체 제작한 수능 예상문제집 ‘아이원(i-1)프로젝트’도 무료로 배포한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선착순 1천명에게는 우편으로 발송해주며, 직접 다운로드 받아 출력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문제집은 2010년도 수능 5개 영역의 출제 경향을 예측해 각 영역마다 실전에 가장 가까운 문제로 채웠으며 상세한 해설지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대입 전형 일정 및 영역별 마무리 전략, 강의 할인쿠폰도 포함됐다.

아이넷스쿨 복진환 대표는 “수험생들이 그 간의 평가를 최종 점검하고, 예상 문제를 풀어보고, 신속하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받아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마련하는 모든 과정이 아이넷스쿨 홈페이지 안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수능 마무리 콘텐츠를 알차게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넷스쿨은 노력하는 학생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룽투코리아 개요
룽투코리아는 중국 최대 모바일 게임사인 룽투게임(LongtuGame co., Ltd. Inc.)이 2015년 온라인 교육 서비스 업체 아이넷스쿨을 인수해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모회사인 중국 룽투게임의 기술력과 개발력에 기반한 우수한 모바일 게임의 국내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체 IP는 물론 국내외 유명 IP 확보하기 위한 투자 사업 및 확보된 IP를 기반으로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콘텐츠는 크로스파이어, 열혈강호, 검과마법 for Kakao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inet-school.co.kr

연락처

이슈캐스터
장영태 대리
02-720-1142, 07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