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반도체 산업 정보 InsideChips.com, 한국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하이터치 세미컴
2005-04-13 12:00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해외 홍보 대행사인 세미컴 (대표 김홍덕)은 전 세계 반도체 산업 전문 정보 사이트인 InsideChips.com (www.insidechips.com)의 뉴스, 자료 검색 회원제 서비스 등록 대행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세미컴 김홍덕 대표는 “전 세계 25개국의 약 3,000명에 이르는 반도체 회사 및 시스템 회사 중역들이 회원으로 가입한 InsideChips.com의 서비스는 글로벌 반도체 신생회사들의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국내의 각종 반도체 관련 연구기관, 협회를 비롯해 시스템 제조업체, 투자 회사, 애널리스트 등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므로써 한국에 알려지지 않은 외국의 유망한 반도체 업계 및 업체 동향을 파악, 분석, 예측할 수 있다”고 밝혔다.

InsideChips.com의 회원들은 첨단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최신 칩 정보를 비롯해 공동 개발이나 마케팅 파트너사 탐색에 필요한 각종 자료를 접하게 된다. 또한 파운드리 서비스나 반도체 설계 툴을 필요로 하는 업체들의 정보 검색을 통해 반도체 업계의 전반적인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는 유용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세미컴을 통해 등록한 InsideChips.com 회원들은 세미컴이 주 1회씩 제공하는 임베디드 및 반도체 관련 해외 영문 뉴스 서비스를 비롯해, InsideChips.com이 매월 발행하는 뉴스레터인 InsideChips.Venture에 무료로 기사화 되어 해외홍보 효과를 기대하게 된다.‘기본 레벨’ 및 ‘프리미엄 레벨’ 중에서 선택, 가입할 수 있는 InsideChips.com의 회원 자격은 1년 동안 유효하다. 구독 및 문의: 김서원 대리 (02-3473-6369)

Insidechips.com
Insidechips.com은 새로운 기술 개발을 선도하고 있는 전 세계의 팹리스 반도체 회사, IP, EDA 제공업체, 파운드리 하우스의 최신 뉴스와 동향 분석 기사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유료 정보 사이트이다. 또한 파운드리 리더, 반도체 디자인, 혼성신호 칩 시장, 디지털 TV, 자동차용 반도체 등의 분석 리포트를 비롯해 ‘2004년도 전 세계 100대 반도체 신생 기업 리포트’ 판매 등을 통해 전 세계 반도체 업계와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InsideChip.com의 서비스
▶기본 서비스 : 연 650 달러
- 신생 반도체 회사 및 기술에 대한 최신 뉴스 및 분석 기사 검색 및 다운로드
- InsideChips.Venture (PDF; 년 12회): 각종 반도체 관련 행사, 주식 및 업체들의 재무 정보, 반도체 신생 업체들의 프로필 등을 수록

▶프리미엄 서비스 : 연 950 달러
- 기본 서비스
- 실시간 리포트, 각종 마켓 리서치 데이터베이스 및 검색
- 신생 반도체 회사들의 제품, 기술, 마케팅 전략, 경영진, 연구센터 등의 정보

하이터치 세미컴 개요
워크앤런은 국내외 힐링 걷기 및 문화 기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외신 기자 및 해외 거주 경험을 가진 스텝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은 탈코로나 시대의 소규모 맞춤식 행사로 알차고 만족도 높게 짜여진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위한 문화 및 트레킹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해외 동포 및 자녀들의 한국 알기 프로젝트와 내국인 청소년들의 해외 문화 탐방 프로그램도 기획·주최한다.

웹사이트: http://walknrun.modoo.at

연락처

세미컴 김서원 대리 02-3473-6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