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오늘 ‘소아암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 주최

2009-09-04 09:26
서울--(뉴스와이어)--‘날 수 있어요! 나을 수 있어요!’

‘연아 연아 날아올라라. 우리 아들 다시는 아프지 않고 우리 가족 얼굴에 항상 웃음만 가득하길 넓은 잔디밭을 뛰며 연을 하늘 높이 날려 보냅니다. 연을 날리며 우리 아들 얼굴에 환한 웃음이 넘칩니다. 어느새 머리카락이 하나도 없는 머리에 땀방울이 송글송글 흘러내립니다. 연아 연아 우리 아들의 소원을 꼭 꼭 들어주길 바란다’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www.kclf.org 소아암 가족글 중 발췌 -

9월 4일(금) 소아암 어린이들의 완치를 기원하는 연이 가을 하늘을 물들인다.

‘소아암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의 스트레스 경감 및 치료의지 향상을 위해 해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송상현)이 개최하는 행사이다.

올해로 9회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약 200여명의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이 참여하여 완치의 희망을 적은 연을 하늘 높이 날릴 예정으로, 그랜드코리아레저(사장 권오남)가 후원한다.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에서는 평소 암 치료로 인해 함께 할 시간이 적은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이 오랜만에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게 된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국장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소망이 담긴 연이 하늘 높이 날 수 있는 것처럼, 소아암 어린이들 모두가 나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창립 4주년을 맞은 그랜드코리아레저(주)는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 외에도 헌혈증 및 치료비 지원, 소아암 전문 지원센터 지원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행사 개요>
일 시 : 2009. 9. 4.(금) 오후 2시 ~ 오후 6시
장 소 :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
참석자 : 소아암 어린이 가족, 그랜드코리아레저(주) 자원봉사자 등 총 200명
내 용 : 소원적기, 연날리기, 놀이마당, 기금 전달식, 식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개발팀
이나연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