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산업협회, 오는 17일 ‘HR서비스사업자를 위한 관리행정 워크숍’ 개최

2009-09-04 09:42
서울--(뉴스와이어)--HR서비스기업 경영에 있어 관리상의 오류로 빠져 나가는 돈이 솔솔치 않다는 것이 업계의 공통된 의견이다. 실제 4대 보험과 세금 관리 등의 문제로 누수 되는 비용이 만만치 않다.

이에 (사)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이상철 www.kostaffs.or.kr)에서는 HR서비스기업들의 행정상의 오류로 인한 비용 누수를 막기위한 실무자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부 내용은 4대보험 절감방안과 세무행정 절세 방안으로 실 사례와 방안까지 상세하게 진행되며 실무자 간 토론을 통해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도 있다.

이번 워크숍은 HR서비스기업 실무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오는 9월 17~18일에 경기도 양평 쉐르빌호텔에서 개최된다.

협회 이상철 회장은 “실제 사업경영 현장에서 관리행정의 오류와 누락으로 인해 누수되는 비용이 만만치 않다”면서 “이러한 누수되는 비용을 막아 ‘돈이 되는 관리행정’을 정착시키고자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접수마감은 9월 8일까지이고 100명 미만으로 참석자를 제한하고 있다.

문의 및 신청은 협회 사무국(02-553-1661)이나 협회 홈페이지(www.kostaffs.or.kr)로 하면된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개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992년 설립된 고용노동부 인가의 인적자원서비스사업자단체로 고용창출, 고용안정, 근로자 보호, 인적자원서비스산업의 건전한 성장 및 선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회원기업은 취업포털, 근로자파견, 헤드헌팅, 전직지원, 아웃소싱 등 고용 및 인적자원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사업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고용연맹 한국대표 회원단체,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원단체로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staffs.or.kr

연락처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
남창구 국장
02-553-1661
이메일 보내기